Q&A

뒤로가기
제목

안경테 AS 문의 건.

작성자 장****(ip:)

작성일 2023-08-14 10:57:33

조회 8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안녕하세요. 안경테 AS에 관하여 문의 드립니다.  

사이트를 아무리 찾아도 AS규정 또는 절차에 관한 안내가 없어서 문의글 남깁니다. 

지금 모델(L27E08  001)을 구매해서 쓰고 있는데 처음엔 안경알 밑에 부분 양쪽이 본드처럼 일어나더니 다 벗겨져서 안경점에 이야기 하니 비용이 든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작은 금액도 아니고 185,000원 주고 구매한 제품의 품질이 1년에 10번정도 쓸까 말까한 안경 도색이 다 벗겨 지는데 제 관리 소홀로 이야기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안경점에서 교체 진행해 주셨는데 이 안경테는 도대체 어떻게 된건지... 교체 받은 안경테 마져도 지금 안경테 다리 부분이 또 똑같이 일어나더니 다 벗겨지네요..

정말 황당하네요... 그리고 안경알 부분도 처음 구매했을때 처럼 똑같이 벗겨지고 있네요. 

안경점에서는 저거 교체해주실때 관리 잘하라고 하시던데 도대체 어떻게 관리를 해야 벗겨지지 않는거죠?

콘택트렌즈 착용해서 안경은 진짜 쓰고 싶을때 한번씩 쓰고 렌즈 빼고도 아낀다고 다른 안경 집에서 쓰고 있는데 안경테에 온습도 맞추면서 관리해야 하나요?

진짜 몇만원짜리 안경테도 매일써도 벗겨지지도 않는데 왜 자꾸 이제품만 벗겨져서 사람 스트레스 받게 하는지 모르겠네요. 

185,000원 만큼의 품질이 떨어지는건지.. 하물며 교체 받고도 코부분도 툭 떨어지고... 진짜 어떻게 만드는지 의심스러울 정도네요.. 

제대로된 안경 한번 써보고 싶어서 비싼 돈들여서 구매했는데 벗겨지는거 보는것도 이거 AS로 입씨름 하는것도 정말 스트레스네요. 

이 안경테 산다는 사람 있으면 진짜 진심 다니면서 말리고 싶을 정도네요. 

이 벗겨진 부분 어떻게 처리해야 되는지 답변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